.
블로그 로고

베스타임 - 財常平如水 人重直似衡

財常平如水 人重直以衡 재물은 평등하기가 물과 같고 사람은 바르기가 저울과 같다 라는 거상(巨商) 임상옥님의 말입니다. 베스타임은 중국/에서의 시장 조사 대행 및 수입을 대행해 드리는 무역 및 유통 업체입니다.
블로그"베스타임 - 財常平如水 人重直似衡"에 대한 검색결과15건
  • [비공개] 봉제(미싱) 여러가지가방들이.쏟아져나온것들...!!

    저희오프라인 공장을 운영하면서 그동안 공들였던 제품들 지금은,시집,장가들 잘,갔답니다..ㅋㅋ 소량주문을 못해왔던걸 후회하면서 저희블러그에 오신분들이 그동안 어떤제품들을 생산했는지, 궁금도하셨을텐데, 지금에서야 올리게되었습니다., 제멋데로 올렸어여,,ㅋㅋ 그래도 다..분양이끝난것들이랍니다 나름 재미있네여  이해하시고 봐주세요.. 특판에서 필요한제품있으면.쌤풀의뢰해주세요,, 기다리고있을께요,,^^

    추천

  • [비공개] 요즘 저희사무실에선 무슨일이..!!

    정신없어보이져?? 바빠진 저희사무실입니다 드~뎌..미싱(봉제) 가방공장에서 쏟아져나오는 제품들입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숫자가 적어서 고민이신분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드리겠습니다..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버바팀 USB 메모리

    Verbatim(버바팀)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공식 유통하게 됐습니다. 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고 있는 브랜드 Verbatim.. (저는 아직 모르고 있었답니다. ^^;) CD/DVD/다양한 메모리/USB 등등 다양한 컴퓨터 소품들을 취급하고 있는데, 이번에 USB 메모리부터 정식 론칭하로 했답니다. 제가 그간 바온 바에 의하면컴퓨터 소품들의 유통이 살짝(?) 이상한지라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자료를 검색해 보니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이젠 제가 직접 쓰면서 느끼는 일만 남았구만요..) 이번에 론칭하는 USB는 아마 국내에서 제일 작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제휴해서 오픈하는 족족,, 신상품이 입고되는 족족 소식 전하겠습니다. 판촉용품으로 USB 메모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 //

    추천

  • [비공개] 태양을 피하고싶어서,,

    어렸을적 ,들판에나가 태양을 피하기위해 논두렁에 우산을 매달아놓고  책도보고,낮잠을자면서,참새를 쫒던기억이,새록새록,납니다. 우리시골은 강원도철원.. 철원평야 입니다, 쌀,한,톨이라도 더,얻으려고 정말이지, 참새하고 많이싸웠습니다...ㅋㅋ 깡통을 두드리며,,훠~~이훠이~~목아프게 외쳐보기도하고,흙도던지기도하고,, 하지만 참새는 그때뿐이고 가는척하다가 다시오고,그럴때면,또~ 소릴지르고 , 계속반복되다보면 목도잠기고,,소리도 잘안나오곤했죠,,^^ 지금은 그런시절이.하나의추억으로만,남아있으니..참새하고의,유일한,추억이죠,,^^ 제가 갑자기 이런 얘기를 꺼내는 이유는,참새를쫒으려고 하루종일 기다리면서 태양을 피해야되는데 . ,그것도 검정우산하나에 뜨겁게 달궈진.그늘밑에,웅크리고앉아서,참새랑 싸워가면서,때론,낮잠도자..

    추천

  • [비공개] 미싱은 돌고도네 돌아가네~~

    제가 모 기업에서 근무할 때 매년 나오는 신제품 소개를 위해 전국 방방곡곡 안돌아다녀본 곳이 없습니다. 혼자서도 가고, 둘이서도 가고, 떼거지로도 가고,,  정말 서울,대전,대구,부산 찍고,, 아하~~ 했는데 그 많은 행사중 노찾사(노래를 찾는 사람들..) 가수들과도 전국을 돌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들의 대표 노래중 '사계'가 있죠? 빨간꽃 노란꽃 꽃밭가득 피어도, 하얀나비 꽃나비 담장위에 날아도~ 중간생략.. 미싱은 돌고도네 돌아가네.. 그리 밝은 의미의 노래가 아닌데,, 자꾸 화곡동 사무실을 보면 이 노래가 생각나네요..  미치겠습니다. 쩝~~ 이유인즉,, 지난 포스팅에 알려드린 것 처럼, 사무실에 다양한 봉제(?) 샘플 제작을 위한 공업용 미싱이 들어왔기 때문이죠.. 직작에 왔어야 하는데, 비가 와서 계속 미루다가 어제 드디어 ..

    추천

  • [비공개] 베스타임에 생긴 약간(?)의 변화

    어휴! 너무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그간 베스타임에 많은 변화가 생겼었네요.. 그 변화에 대처하느라 좀 정신이 없었고, 이제 좀 정신 차리고 포스팅합니다.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볼까요? 1. 온라인/오프라인 분리 온라인유통과 오프라인 유통을 살짝(?) 분리했습니다. 베스타임은 기존에 하던대로 오프라인에서의 시장조사와 수입대행의 업무를 진행하고, 온라인쪽 업무는 씽크와이드란 새로운 사업자로 진행을 합니다. 시장조사 및 수입대행의 업무를 하긴 하는데 사장님이 요즘 모 기업과 큰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시라 다른 의뢰를 잘 처리해주실지 걱정입니다.  현재 한국의 모회사와 중국의 한 공장과 함께 합작회사를 설립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중국에서의 일을 많이 보시는데, 잘 되면 중국지사의 지사장 역할을 동시에 겸할 수도 있을것 ..

    추천

  • [비공개] 파워블로거와 빅뱅과의 관계?

    제 와이프님은 요새 흔히들 말하는 파워블로거라고 불리웁니다. 네이버의 메인에도 여러차례 소개가 됐고, TV 방송 및 잡지 인터뷰도 몇 번 진행했습지요. 여기저기 체험단으로 활동도 하고, 위드블로그에서 책도 받아 열심히 읽고, 제품 리뷰도 하는 등 엄청나게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제가 유통에 있다는 이유로 괜찮은 제품은 직접 써보라고 가져다 주기도 하니, 다른 사람에 비해 0.1% 정도는 쉽게 제품을 쓸 수 있는 혜택 아닌 혜택을 누리기도 하지요 ^^ 하루 방문자수를 보면 1천명 내외..(네이버 메인 뜨면 수만.. ^^;) 일부 파워 블로거들을 보면 방문자 수가 수천명에서 일만에 가깝습니다. 제가 마누라 자랑하는 팔불출일 수도 있으나 (흐~) 그 거의 수천에서 일만에 가까운 방문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다른 분들의 블로그와 마눌님..

    추천

  • [비공개] 요새 쑈하고 있는중입니다 - 이베이 판매 준비중

    휴..  이베이에 대해 공부를 하느라 한동안 포스팅이 전혀 못하고 있었습니다.간만에 아주 열공하고 있습니다. 왜 이베이를 공부했을까요? 뭐 여러가지 사연이 있습니다만, 유통에 한 1년여를 있어보면서 느껴지는 '이 업계도 참 거시기하다~~' 라는 것 때문이지요. 거시기.. 쩝~ 거시기란 단어에 글로 표현하자니 시쳇발로 책한권 쓸 분량이라 언급은 않겠습니다. 이 거시기한 상황을 해결해보고자, 해외 판매를 생각했고 일본 판매 대행 업체와 제휴를 했습니다. 추가 제휴도 준비중이구요.  그리고 짧막하나마 읽기만 되는(해석은 잘 안됨) 영어 실력을 이용해 ebay에 판매를 시도해 보려고 직접 공부를 했고, 오늘 첫 상품 등록을 완료했습니다. ㅠㅠ(감동의 눈물이..) 책한권 달랑 들고 하나씩 익히기 시작해서 제품 등록까지 2주 걸렸..

    추천

  • [비공개] 경기침체를 느끼는 상황...

    1. 택배총각 저희 사무실 배송을 맡고 있는 택배총각이 작년만해도 매일 9시 30분경에 왔거든요.  동네가 화곡동이다 보니 배송이 당췌 많았어야죠. 그런데 최근에는 늦게 오는게 7시 30분입니다. 어느날은 6시 30분에도 와요. 그리고 예전에는 차 한대 가지고 물건 집하가 불가했는데, 이제는 한대로 널널하다는군요. 담배 한 대 피면서 동네 정보를 좀 듣는데 둘이 한숨만 쉽니다.~~~  2. 옆사무실 간판가게 2층에 저희 사무실과 간판집이 있는데, 계량기를 같이 쓰다보니 전기세를 나눠내야 합니다. 요새 전기세에는 작년 이맘때 얼만큼 썼는지에 대한 자료가 보여지네요? 작년 2월과 지금의 사용량을 비교하니 눈에 띠게 줄었습니다. 전기세 조금 나갔다고 좋아해야 할 일은 아닙니다. 전기를 돌려 인쇄를 해야 간판을 만드는데 전기세가 줄었다는건 ..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친환경 제품 잘 보면 다른 점이 있습니다.

    언제부터였던가요? 플라스틱 용기에서 환경 호르몬이 나오고, 각종 먹거리에 이상한 벌레부터 시작해 칼날까지 나오는 사건에 이어 멜라민 사건 등등의 뉴스를 많이 접합니다. 몇일전에는 저와 제 아들, 딸이 너무나 좋아하는 과자 고소X와 고래X에서도 좋지 않은 성분이 검출됐죠.(고래X의 경우는 제 아기들 각각 한녀석이 일주일에 두개 정도는 먹었다는.. ㅠㅠ) 이런 저런 문제들이 많이 대두되면서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높아져갑니다. 멀지않은 미래에는 친환경이 아닌 제품은 유통이 힘든 시기가 오지 않을까~~ 라는 희망도 가져보는데, 여하튼, 먹거리는 아니지만 작년부터 친환경 상품을 생산하시는 분과 밀접하게 연관하여 조금씩 조금씩 일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지방의 공장설비도 인천으로 모두 이사했고, 이제 본격적으..

    추천

이전  1 2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